덕수한의원

상담 & 예약

글보기
제목교통사고로 생긴 통증 치료 가능할까요?
등록일2021.06.07 조회41
얼마 전에 가벼운 접촉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날 크게 다치지 않아서 병원에 가지 않았는데 요즘 자꾸 목이랑 어깨가 아프다고 합니다. 
이게 교통사고 후유증이라는 말도 있어 가지고 교통사고 후유증인지 아니면 그냥 일시적으로 아픈 건지 알고 싶어요.... 
주변에서는 한의원에서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한의원에 가야 하는 걸까요?

안녕하세요. 바른 진료 덕수한의원 송대욱 원장입니다.


가벼운 교통사고의 통증은 그날은 괜찮다는 분들이 많아요.

다음 날 일어나서 부터 뻐근하기 시작해서, 점점 아파지는 지는 케이스들이 종종 있습니다.

평소 척추자세가 좋지 않은 분들이 이에 해당합니다.


평소에도 무리하거나 스마트폰, 컴퓨터 작업 후 뻐근하고 결리는 통증이 있었던 경우이죠.

교통사고가 났어도 하던 일을 계속하게 되고, 또는 휴식하고 회복해야 하는데. 오히려 과로를 한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어떤 분들은 교통사고의 처리 절차와 사고 당사자간의 갈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사고 후에 통증이 나타나기도 하죠.


교통사고 후유증은 가만히 두면 나을 지 아니면 치료를 받아야 하는 지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낫지 않고 만성통증으로 되는 경우가 많으니 바쁘더라도 시간을 내서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죻죠.


골절이 없는 가벼운 염좌나 근육기능장애에 의한 통증은 침치료가 잘 듯습니다.

틀어진 척추를 바로 잡는 추나치료도 교통사고 후유증이 있는 분이 한의원에서 치료받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어혈이나 근긴장, 스트레스에 의한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한약도 자동차보험에서 보상해주니,

치료비 걱정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사고 대인 접수하시고 한의원에 내원해서 담당자 전화번호만 알려주시면

한의원과 자동차보험회사에서 알아서 해드립니다.


교통사고 이후에 생긴 불편감, 참지 말고 적절한 치료를 위해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상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